회사소개
2019년에 설립된 핀메이그룹은 둥관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그룹은 화남을 위주로 전 세계를 전략적으로 배치하고, 산하에 4개 생산기지 (화남기지, 서남기지, 화동기지, 해외기지) 를 설립하였으며, 오포, 영광, 문태 등 국제 유명 회사의 중요한 파트너이며, 연간 매출액은 20억 이상에 달한다.
그룹은"자체 연구 개발, 스마트 제조, 공정 혁신"3륜 구동 전략을 통해 고객의 수요를 정확하게 포지셔닝하고, 고객에게 스마트 통신, 스마트 웨어러블, 정밀 구조 부품, 프레스/압주, 몰딩, 표면 처리, 자동차 부품 제조를 제공한다.이와 동시에 외관공예혁신, 첨단기술의 개척에 진력하여 2023년까지 이미 40개 이상의 특허 (발명, 실용) 를 보유하였으며 국가급 첨단기술기업으로서 그룹은 기술혁신, 관리혁신, 서비스혁신, 공예혁신을 더욱 중시하고 첨단기술규범경영에 의거하여 기업시장의 핵심경쟁력을 한층 더 제고하였다.
회사는 고객을 중심으로"고객을 성취하는 것은 우리 기업의 생존의 전제"라는 고객 이념을 수립하고, 고객의 수요를 식별하는 메커니즘과 고객의 만족도를 끊임없이 완비하는 관리 제도, 체계를 구축하며, 자원을 집중하여 고객의 핵심 수요를 지속적으로 만족시키고, 고객의 핵심 수요를 탐색하고 실현하기 위해 노력한다."기술 돌파, 관리 돌파, 자체 돌파"의 업무 원칙을 견지하고,"본분, 품질, 팀, 혁신, 결과 지향"의 기업 핵심 가치관으로 힘차게 전진하며,"업계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꾸준히 노력한다.